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HG 스티븐 제라드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3.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 4

스티븐 제라드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HG 스티븐 제라드 5 카를 임대팩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반응형

 

HG 스티븐 제라드 5카 능력치

<체감 : >

기본적으로 스탯이 높아서

속가랑 민첩성이 120대의 수치이긴 하지만

제라드 특유의 둔탁함과

각목 같은 체감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제라드의 최대 단점이었네요.

 

<패스 : ★★★★>

패스는 패삑이 없고

대지를 가르는 패스가 나옵니다

패스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약발도 이상무

 

<슈팅 : ★★★>

감차 특성이 최초로 들어간 시즌이라 그런지

감아 차기가 상당히 잘 들어간다고 느껴졌습니다.

D슛은 뭐 말할 필요가 없죠.

DD슛도 너무 좋았습니다.

슈팅으론 이제 약점이 없는 제라드 시즌이네요.

 

<수비력 : ★>

노멀 한 느낌입니다.

물론 모든 제라드 시즌 중엔 최고로 좋았지만

뺏을 만한 건 뺏어주지만 특출 난 느낌이 없습니다.

헤딩은 강뚝 달린 캡 제라드에 비하면 아쉬웠습니다.

활동량은 좋았습니다.

 

728x90

 

<총평 : ☆★★★★>

솔직히 같은 자리에 사용하던

EBS 제라드 6 카와 비교해 보자면

체감 빼고는 모든 면에서 상향된 시즌이라는 느낌이네요.

워낙 체감은 EBS 시즌이 좋게 나왔죠.

하지만 EBS 시즌은 확실히 물렁한 느낌으로

슈팅과 수비력이 다른 시즌에 비해 아쉽죠.

 

아무튼 확실히 HG 시즌이 대장 시즌 제라드가 될 듯하네요.

앞으로 급여 240으로 업그레이드되면 인기가 더 많아지겠습니다.

 

 

이상으로 HG 스티븐 제라드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감성이나 성능 모두 잡는 제라드는 역시 리버풀에서 필수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