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CFA 페르난도 토레스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3.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 4

페르난도 토레스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무과금 리버풀 스쿼드

그동안 EBS 토레스만 사용해 보다가

드디어 CFA 시즌을 영입했습니다.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CFA 페르난도 토레스 6 카를 구입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반응형

 

CFA 페르난도 토레스 능력치

<체감 : >

속가랑 민첩성이 120대의 수치이다 보니

빠르고 민첩합니다.

EBS 시즌 5 카는 빠르지만

공 잡으면 속다가 죽어서 아쉬웠는데

CFA 시즌 6 카는 공 잡아도

속도가 많이 죽지 않아서 좋았네요.

 

<패스 : ★★★>

패스는 패삑이 크게 없고

그냥 무난합니다.

능력치에 비하면 좋다고

생각되네요.

 

<슈팅 : ☆★★★>

무난한 것 같습니다.

넣어줄 건 넣어주지만

드라마틱하지 않네요.

가끔 DD를 날려먹어서 아쉽긴 했네요.

 

<수비력 : ★★>

원조 자급자족 스트라이커로서

빠른 속가로 전방압박하기 좋았네요.

그래도 공격수니 수비력은 크게 중요하진 않지만요.

 

728x90

 

<총평 : ☆★★★>

같은 자리에 사용하던

EBS 페르난도 토레스 5 카와 비교해 보자면

슈팅과 패스는 비슷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토레스 특유의 침투 움직임 역시 최고였습니다.

 

다만 공 잡을 때의 속도와 체감이

더 우위에 있다고 생각 들었네요.

역시 스탯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게

피파에는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하면서

원톱에 토레스와 조타를 많이 사용했는데

확실히 침투 움직임과 속가는

조타에 비해 토레스가 확실히 우위라고 생각되네요

다만 양발이 아닌 게 아쉽긴 하죠.

 

 

이상으로 CFA 페르난도 토레스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급여 240으로 늘어나기 전에 한동안 쓰긴 할 것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