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22TY 수아레스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3. 3.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4

루이스 수아레스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몇 없는 양발 시즌 중에 가장 쓸만한 시즌입니다.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22TY 수아레스 5카를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반응형

 

22TY 수아레스 5카 능력치

 

<체감 : ☆>

속가랑 민첩성 등의 수치가 아쉽다 보니

느리고 턴도 굼뜹니다.

드리블 자체가 길지는 않지만

느려서 안하는게 좋아요.

 

<패스 : ☆★★★>

양발 답게 패삑이 거의 없지만

특별한 패스가 나가지는 않습니다.

평범하다고 생각되요.

 

<슈팅 : ☆★★★>

수아레스는 슈팅이 제일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감아 차기나 D슛 그리고 DD 등 뭐 하나 빠지는게 없이

잘 들어가서 좋았네요.

 

<수비력 : ☆☆★★>

노멀 한 느낌입니다.

몸싸움이 되다보니 은근 경합 상황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728x90

 

<총평 : ☆★★★>

솔직히 리버풀에서 수아레스는 필수라고 생각되네요.

사용해본 리버풀 공격 수 중에 조 콜과 함께

양발로 최고 좋은 슈팅을 보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려서 원톱보단

공미에 두는 것게 좋게 썼던것 같네요.

 

 

이상으로 22TY 수아레스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성능 원탑이라 무조건 수아레스를 쓰긴 할 것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