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22HR 조 콜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3.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4

조 콜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첼시 엠버서더 시즌이 최고 시즌이지만,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22HR 조 콜 5카를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반응형

 

22HR 조 콜 5카 풀케미 능력치

 

<체감 : ☆>

체감 관련 스텟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 콜이라는 선수의 체감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로 유명한데요,

저는 반대쪽의 마네에 비하면

아쉬운 느낌은 있었지만

보통이상의 체감이었다고 생각드네요.

 

<패스 : ☆★★>

대단한 패스가 나오진 않았지만

양발이라 패스는 패삑이 거의 없었기에

패스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슈팅 : ☆★★★>

감아 차기와 D슛 모두 잘 들어간다고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인 모든 슈팅이 보통 이상으로 잘 들어갔습니다.

저는 조콜 쓰면서 가장 장점이

슛팅이라고 생각드네요.

 

<수비력 : ☆☆★★>

노멀 한 느낌입니다.

뺏을 만한 건 뺏어주지만 특출 난 느낌이 없습니다.

활동량도 평범한 것 같습니다.

 

728x90

 

<총평 : ☆★★★>

체감만 유저의 취향에 맞는다면 

공격진영 어느곳에 두고 써도 꽤나 좋은

선수라고 생각듭니다.

딱히 약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결국 조 콜은 성능이 받쳐주는 카드 같아요

리버풀에서 감성을 위한 선수는 아니지만요.

첼시 엠버서더 시즌은 훨씬 좋겠지만

22HR 시즌이 급여가 1이 적어서 메리트가 있네요.

 

 

이상으로 22HR 조콜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공식경기 승률을 위해 성능을 보면 조 콜 선수 추천하고 싶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