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21TY 마네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3.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 4

사디오 마네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21TY 마네 6 카를 구입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반응형

 

21TY 사디오 마네 6카 능력치

<체감 : >

속가랑 민첩성이 120대의 수치이다 보니

확실히 빨라서 좋았습니다.

드리블 능력치도 괜찮아서

윙으로 쓰는데 만족스러운 체감이었네요.

 

<패스 : ★★★>

양발 메리트로

패스는 패삑이 거의 없고

평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로스는 솔직히

평범했네요.

 

<슈팅 : ★★★>

예리한 감아 차기가 있는 시즌이라

이 시즌을 선택했습니다.

21 챔스는 예감이 없고 감차가 아쉬웠고

MC 시즌은 예감이 있지만 커브가

낮아서 아쉬웠네요.

하지만 이 시즌은 예감에 커브가 120을 넘겨서

돈슛까지는 아니지만

평균 이상의 감차를 보여줬습니다. 

D슛은 힘이 많이 달리는 느낌이서 아쉬웠습니다.

박스 안 DD는 골결이 높아서

꽤나 잘 들어갔습니다.

 

<수비력 : ★★>

노멀 한 느낌입니다.

활동량도 평범한 것 같습니다.

스테미너는 높아서 좋았네요.

 

728x90

 

<총평 : ☆★★★>

MC 마네 7 카와 21챔 마네 5 카를

이전에 사용했었습니다.

물론 객관적으로는 21챔 마네가

어느 자리던 국밥이긴 합니다.

다만 저는 감차하나 보고 이 시즌을 택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MC 시즌은 2 톱은 꽤나 좋게 썼는데

드리블이 너무 길어서 윙에서 못쓰겠더라고요.

21TY 마네는 윙자리에 놓고 쓰기에 참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21TY 사디오 마네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감성이든 성능이든 리버풀에서 마네는 무조건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