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21TS 이아고 아스파스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3.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 4

이아고 아스파스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21TS 이아고 아스파스 5 카를 구입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반응형

 

21TS 이아고 아스파스 5카 능력치

<체감 : ☆>

속가랑 민첩성이 120대의 수치이다 보니

빠르고 가벼운 느낌에 체감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도 드리블은 치기에는 보통인 것 같네요.

 

<패스 : ☆★★★>

양발에 능력치도 괜찮아서

패스는 패삑이 거의 없고

가끔 대지를 가르는 패스가 나옵니다

다만 커브가 낮아서 크로스는 별로였네요.

 

<슈팅 : ★★★>

감아 차기가 너무 아쉬웠어요.

예감 특성이 있지만 낮은 커브가 원인인 듯합니다.

수치상으로 슛 파워는 120을 넘기지만

D슛은 은근히 힘이 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DD는 나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수비력 : ★★>

노멀 한 느낌입니다.

뺏을 만한 건 뺏어주지만 특출 난 느낌이 없습니다.

활동량도 평범한 것 같습니다.

 

728x90

 

<총평 : ★★★>

솔직히 같은 자리에 사용하던

22HR 조 콜 5 카와 비교해 보자면

체감 정도를 제외하면 모두 아쉬웠네요.

그냥 컨디션 보고 교체 자원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21TS 이아고 아스파스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감성은 아쉬워도 양발이랑 능력치 보고 영입했는데 아쉬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