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폰당포 향동점 | 행신 중고폰

by 소금두스푼 2023.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드리고 싶은 가게가 있어 포스팅을 합니다
중고폰을 구매하기 좋아서 소개드려요
 

건물 외관이 반짝반짝하네요 ㅎㅎ
건물로 들어가면 2층에 있다고
안내가 잘 되어있습니다
 

복도에도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어딘지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충전기 무료 증정 등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좀 찍어보네요 ㅎㅎ
 

명패가 귀여워서 좀 찍어봤어요 ㅎㅎ
사장님이 이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
 

내부는 화이트 우드 톤으로
매장의 분위기도 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요
앞에 분 기다리면서 커피도 한잔 했습니다 ㅎㅎ
그럼 소개드릴게요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후기>

중고폰을 다루다 보니
조금 외관적으로 하자도 많고
어느 정도 사용감이 느껴질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새것 같은 제품이 많아서 놀랐네요
디스플레이된 제품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이폰 삼성등 여러 가지 제품이 있더라고요
 
저는 예전에 쓰던 갤럭시를 판매하고
아이폰을 구매했습니다
모든 업체에 대해서는 제가 잘 모르겠지만
인터넷에서 찾은 3 군대 정도랑 비교해 보니
확실히 값을 더 쳐주셔서 판매를 했네요
덕분에 아이폰을 싸게 살 수 있었어요..!
 

<마무리>

오늘은 중고폰 취급하는 점포인
폰당포 향동점을 다녀왔습니다
중고폰을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급하는 점포라서 인상 깊었습니다
새 제품은 가격적으로 부담스럽거나
세컨드폰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찾아볼만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