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맛집탐방] 송도 수블라키아 | 송도 맛집

by 소금두스푼 2023.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 포스팅을 합니다

송도에서 유명한 그리스음식점 수블라키아입니다

 

외관이 참 세련되고 멋지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좀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그리스음식은 처음이었는데

이국적이면서도 거부감 없이 맛있더라고요

매장의 분위기도 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요

그럼 소개드릴게요

 

 

<위치>

 

 

 

<영업시간>

11:00 - 21: 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평일] 14:15 / 20:15 라스트오더
[주말] 15:15 / 20:15 라스트오더

 

 

<메뉴>

 

담백한 식전빵과 음료가 먼저 나왔었고요

생각보다 식전빵이 굉장히 매력 있고 중독성 있었습니다

계속 생각나더라고요ㅎㅎ

 

메뉴는 우리에게 익숙한 피자도 있습니다

확실히 이 가게는 빵 종류는 확실히 맛있어요

식전빵에서 한번 놀라고

피자 도우에서 한번 더 놀랍니다

 

파스타도 빠지면 섭섭하죠

저는 오일파스타를 선호해서

시켜보았는데 기본이상의 맛이었습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만했어요

 

그리스 음식의 상징인 수블라키입니다

수블라키도 고기의 종류에 따라

메뉴가 나눠져서 있더라고요

수블라키 꼬치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빼주세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와 고기를 빵이랑 같이 먹으면

밸런스가 너무 좋고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아무래도 그리스 음식이라고 하면 좀 생소한데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딱히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음식들이었습니다.

그리스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찾아볼만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