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맛집탐방] 지강낙곱새 마포점 | 마포 맛집

by 소금두스푼 2023.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드리고 싶은 낙곱새 맛집이 있어 포스팅을 합니다

유명한 지강낙곱새입니다

새로 생긴 마포점을 들려봤어요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수월했네요

일층에 파리바게트가 있는 건물이에요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모던하죠?

아무래도 오픈하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그런 것 같아요

정말 깨끗합니다

그럼 소개드릴게요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

낚지비빔밥 - 15,000원

먼저 낙지 비빔밥입니다

말 안 해도 아시죠?

매콤하고 굉장히 중독성 있었습니다

계속 생각나더라고요ㅎㅎ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낙지비빔밥으로 먼저 배를 채웠습니다 ㅎㅎ

 

차돌낙곱새 - 19,000원

다음은 메인 차돌낚곱새입니다

낙지, 곱창, 알새우등 아주 푸짐합니다

그리고 요즘 핫한 두꺼운 당면이 은근 킬포인트입니다

참 기분 나쁘지 않게 맛있는 건강한 매운맛이었는데요

저는 매운걸 맛 못 먹어서

1단계로 주문했습니다

1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하네요

 

그냥 소주 무한대로 들어갑니다...!

직원분이 불조절 해주시니까 편하게 술 한잔 즐겼습니다

 

아무래도 술 마시다 보면 또 배고파져서

공깃밥 시켜서 비볐습니다 ㅎㅎ

공깃밥 하고 현미밥이 있는데 저는

공깃밥으로 했습니다

밑반찬 김치도 참 맛있는데 국산이라고 합니다...!

 

 

<마무리>

낙곱새가 지금은 많이 유명해졌죠

많이들 찾으시는 음식인 만큼

맛집을 잘 찾아야 하는데

여기는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었어요

강추드립니다

낙곱새 좋아하시면

한번 찾아볼만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