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초보 영어] 인터넷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 표현 15가지

by 소금두스푼 2023.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 표현 15가지를 배워보겠습니다.

 

반응형

 

1. LOL - "Laughing Out Loud"의 약자로, 큰소리로 웃을 때 사용하는 표현입니다.

 

2. OMG - "Oh My God"의 약자로, 깜짝 놀랄 때 사용하는 표현입니다.

 

3. BTW - "By The Way"의 약자로, 그런데, 그리고, 참고로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4. TBH - "To Be Honest"의 약자로, 솔직하게 말하면, 솔직히 말해서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5. FYI - "For Your Information"의 약자로, 참고로, 알려드립니다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6. IDK - "I Don't Know"의 약자로, 잘 모르겠어요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7. IRL - "In Real Life"의 약자로, 실제로, 현실에서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8. IMO/IMHO - "In My Opinion"과 "In My Humble Opinion"의 약자로, 제 의견으로는, 제 의견 상으로는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9. AFAIK - "As Far As I Know"의 약자로, 제가 알기로는, 제가 알기로는 가장 최신 상황으로는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10. TL;DR - "Too Long; Didn't Read"의 약자로, 너무 길어서 읽지 않았다는 의미로, 짧게 요약해서 말하자면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11. TMI - "Too Much Information"의 약자로, 너무 많은 정보라는 뜻으로, 너무 상세한 이야기는 그만하자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12. FOMO - "Fear Of Missing Out"의 약자로, 놓치는 두려움, 놓치면 후회할 것 같은 느낌을 뜻하는 표현입니다.

 

13. YOLO - "You Only Live Once"의 약자로, 인생은 단 한번이라는 뜻으로, 지금 즐겨야지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14. N/A - "Not Applicable"의 약자로, 해당 사항 없음, 해당되지 않음 라는 의미를 가진 표현입니다.

 

15. ASAP - "As Soon As Possible"의 약자로, 가능한 빨리, 최대한 빨리 라는 의미를 가진

 

 

 

이상으로 오늘의 공부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초보 영어] 기사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 표현 1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문 기사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 표현 15가지를 배워보겠습니다. 1. According to sources, ... (소식통에 따르면, ...) 2. The incident occurred at around... (해당 사건은 약 ... 때 발생했다.) 3

namyoun5097.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