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피파온라인4 - NTG 샤비 알론소 리뷰

by 소금두스푼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 피파온라인4

샤비 알론소 선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버풀 스쿼드

 

아이콘도 같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저는 보다시피 무과금 라이트 유저기 때문에

NTG 샤비 알론소 5카를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조촐한 리버풀 스쿼드를 운영 중입니다.

 

728x90

 

NTG 샤비 알론소 5카 능력치

 

<체감 : ☆>

속가랑 민첩성이 100대의 수치이다 보니

너무 느리고 턴도 굼뜹니다.

중거리 막으러 뛰어 나가야 하는데 아쉬웠어요

알론소의 최대 단점입니다.

 

<패스 : ☆★★★★>

패스는 패삑이 거의 없고

패스마스터 특성에 맞게 가끔씩

대지를 가르는 패스가 나옵니다

패스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약발도 이상무

 

<슈팅 : ☆☆★★★>

감아 차기가 상당히 잘 들어간다고 느껴졌습니다.

D슛은 은근히 힘이 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수치상으로 슛 파워는 120을 넘기지만

옆에 있는 캡 제라드에 비하면 아쉬움이 느껴졌네요.

DD는 나쁘지 않고 평범했습니다.

 

<수비력 : ☆☆★★>

노멀 한 느낌입니다.

뺏을 만한 건 뺏어주지만 특출 난 느낌이 없습니다.

헤딩도 강뚝 달린 캡 제라드에 비하면 아쉬웠습니다.

활동량도 평범한 것 같습니다.

 

<총평 : ☆☆★★★>

솔직히 같은 자리에 사용하던

유로 헨더슨 7카와 비교해보자면

슈팅과 패스는 훨씬 맘에 들었습니다.

헨더슨은 약발이 3으로 패삑도 자주 나오고

슈팅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수비력과 체감 활동량은 헨더슨의 승이라고 봅니다

유로 시즌 헨더슨이 체감과 속가가 괜찮고

강뚝이 있어서 수비 쪽에서는 헨더슨의 손을 들고 싶네요

결국 알론소는 리버풀이 아니라면 굳이 쓰기에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감성을 위한 선수 느낌이 있습니다.

아이콘은 훨씬 좋겠지만

NTG 시즌은 아쉬움이 남네요.

아무래도 게임이니 속가와 체감이 중요하긴 하니까요 ㅎㅎ

 

반응형

이상으로 NTG 샤비 알론소 선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감성으로 게임을 하기도 해서 한동안 알론소를 쓰긴 할 것 같네요.

728x90

댓글